169 3 0 1 2 0 9개월전 3

The World I Live In

하루 15분 원서 읽기의 즐거움

"The World I Live In"은 헬렌 켈러(Helen Keller)가 1908년에 출판한 자서전적인 책이다. 헬렌 켈러는 농간이 지적 장애와 시각 장애를 겪으면서 세상을 이해하는 과정을 기록한 이 책에서 그녀의 생각과 감정, 인생 철학을 표현했다. 이 책에서는 그녀가 어린 시절에 직면한 어려움과 극복한 과정, 그리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이해하면서의 경험을 다루고 있다. "The World I Live In"은 헬렌 켈러의 지적 호기심과 철학적 사고를 보여주는 책으로, 그녀의 열정과 의지로 인간의 능력과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 책은 헬렌 켈러의 삶과 이해력에 대한 인상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며, 그녀가 극복한 장애에도 불구하고 삶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발견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The World I Live In"은 헬렌 켈러(Helen Keller)가 1908년에 출판한 자서전적인 책이다. 헬렌 켈러는 농간이 지적 장애와 시각 장애를 겪으면서 세상을 이해하는 과정을 기록한 이 책에서 그녀의 생각과 감정, 인생 철학을 표현했다.
이 책에서는 그녀가 어린 시절에 직면한 어려움과 극복한 과정, 그리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이해하면서의 경험을 다루고 있다.

"The World I Live In"은 헬렌 켈러의 지적 호기심과 철학적 사고를 보여주는 책으로, 그녀의 열정과 의지로 인간의 능력과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 책은 헬렌 켈러의 삶과 이해력에 대한 인상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며, 그녀가 극복한 장애에도 불구하고 삶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발견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헬렌 켈러(Helen Keller)는 미국의 교육자, 저명한 사회 운동가이자 저술가로, 시각과 청각 장애를 겪으며도 특별한 능력과 열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녀는 19개월 된 어린 나이에 병으로 인해 시력과 청력을 완전히 잃었고, 그 후로는 언어를 이해하거나 표현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그러나 6세 때 헤럴드 레이, 앤 설리번의 교육 방법을 받게 되면서 손 글씨와 입으로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 후 헬렌 켈러는 놀라운 두뇌력과 끈질긴 노력으로 학업에 힘썼으며, 22세에 래드클리프 대학에서 졸업했다. 그녀는 그 후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활동가로 활동하면서 장애인의 권리와 교육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여러 국가를 여행하며 강연을 했고, 많은 책을 썼다. 그녀의 자서전 "The Story of My Life"는 그녀의 어린 시절부터 성인까지의 생애를 다룬 책으로, 세계적으로 널리 읽혔다.
또한, 장애인의 권리와 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활동가로서 그녀의 생애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오늘날에도 그녀의 이야기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출생: 1880년 6월 27일, 미국 앨라배마
사망: 1968년 6월 1일, 미국 코네티컷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